2024-03-19 12:04 (화)
NC,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정기 배송 서비스 시작
상태바
NC,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정기 배송 서비스 시작
  • 송성욱
  • 승인 2020.08.0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NC 다이노스가 관중 입장을 기다려준 홈 팬들을 위해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미지=NC다이노스 제공)
(이미지=NC다이노스 제공)

NC에 따르면 플레이어데이는 월별 대표 선수 한 명을 선정해 그 선수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열고, 특별한 상품과 할인 혜택으로 팬과 선수가 더 가깝게 만나는 홈경기 이벤트다.

NC는 지난해 처음 선보여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올해는 19일 키움과의 홈경기 루친스키 선수 플레이어데이를 시작으로 이재학, 강진성, 구창모, 나성범 선수까지 총 다섯 차례 연다고 밝혔다.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는 플레이어데이에 홈경기를 찾은 팬들이 선물로 받는 선수 배지 외에 티셔츠, 선수 포스터, 가면, 스티커, 손 편지, 미니 등신대 등 특별한 물품들이 추가된 패키지 상품이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야구장을 찾지 못하더라도 5번의 플레이어데이 행사일에 맞춰 스페셜 키트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NC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10일까지 20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으로 신청하면 된다. 구매 금액의 1%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페셜 키트를 가장 먼저 구매한 팬에게는 랠리 다이노스(NC 응원단)가 직접 집 앞까지 배달한다.

또한 키트 구매 후 NC가 정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는다.

한편, 월간 플레이어데이 스페셜 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와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NC 다이노스 콜센터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