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대전하나시티즌, 첫 유관중 홈팬을 위한 감사 이벤트 기획!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첫 유관중 홈팬을 위한 감사 이벤트 기획!
  • 송성욱
  • 승인 2020.08.0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경남FC와의 ‘하나원큐 K리그2 2020’ 14라운드 경기에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미지=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이미지=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이번 행사는 입장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현재 선수단이 착용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디자인의 마스크와 마스크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이탈방지끈이 세트로 제공된다.

사은품 행사는 8일 경기부터 시작되며 구단의 든든한 후원사인 하나은행이 함께한다. 또한 경기 당일 우천에 대비해 우의도 준비된다. 우의 역시 모든 관람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는 이날 경기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의 코로나 대응 매뉴얼에 따라 전 좌석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며 현장 발권은 불가하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로 가능하며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이번 행사는 재창단 이후 팬들과 경기장에서 만나는 첫 번째 자리의 의미를 부각하고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경기장을 찾지 못함에도 꾸준히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티켓 예매 관련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대전하나시티즌 홍보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