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04 (화)
오아데이, 토스 행운퀴즈 4개 정답 공개
상태바
오아데이, 토스 행운퀴즈 4개 정답 공개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8.08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데이, 토스 행운퀴즈 4개 정답 공개 (사진-토스)
오아데이, 토스 행운퀴즈 4개 정답 공개 (사진-토스)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토스행운퀴즈가 화제다.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가 자사의 로고를 닮은 8월 8일 단 하루, ‘토요일! 토요일은 오아데이’를 맞아 토스 행운 퀴즈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토요일! 토요일은 오아데이’의 슬로건을 앞세운 이번 ‘오아데이’ 캠페인은 자사의 인기 상품인 제습기, 공기청정기, 주방가전 등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토요일! 토요일은 오아데이’ 첫번째 토스 행운 퀴즈는 “오늘 단 하루! 쇼핑축제! 특가축제! 토요일! 토요일은 오아데이 1만원 쿠폰 전원 지급, 최대 90% 할인! ㅇㅇㅇㅇㅇ하게 준비한 오아데이 속 내용은 무엇일까요?”라고 제시됐다.

첫번째 행운퀴즈의 정답은 ‘알잘딱깔센’이다

이어진 두번째 퀴즈는 “디자인에 반하고 성능에 놀라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오아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개수는 몇 개일까요?”로 정답은 ‘145’개다.

또 세번째 퀴즈 "지상 쇼핑 축제 오아데이의 퀴즈를 맞추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만원권 쿠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싹쓰리'이다.

네번째 퀴즈는 "쇼핑축제 오아데이에서 진행하는 특가 속에 특가인 '히든 특가' 제품의 가격은 얼마일까요?"로 주어졌다. 정답은 '8,800'원이다.

토스 행운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오아데이’를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