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조두식 NH농협은행 충남본부장,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상태바
조두식 NH농협은행 충남본부장,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최진섭
  • 승인 2020.08.11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자로 김지철 충남도교육감 추천
NH농협은행 충남본부 조두식 본부장이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NH농협은행 충남본부 제공)
NH농협은행 충남본부 조두식 본부장이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NH농협은행 충남본부 제공)

[충남=동양뉴스] 최진섭 기자=NH농협은행 충남본부 조두식 본부장이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조 본부장이 11일 동참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했다.

농협 충남본부에 따르면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은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조 본부장은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돼야 한다는 마음과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차원에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캠페인은 권혁문 충남개발공사 사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으며, 조 본부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지철 충남교육감을 지목했다.

한편, NH농협은행 충남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모든 영업점 상담창구에 가림막을 설치하고, 소상공인 초저금리 대출 및 이자상환 유예, 충남신보 특별출연 대출지원(240억원), 지역농축산물 소비촉진운동, 각종 기금 지원 등 다병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