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3 08:14 (수)
‘K-POP 시즌1의 주인공’ 가수 이미쉘, 새 미니 앨범 ‘Day-By-Day’ 발매
상태바
‘K-POP 시즌1의 주인공’ 가수 이미쉘, 새 미니 앨범 ‘Day-By-Day’ 발매
  • 송성욱
  • 승인 2020.08.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가수 이미쉘이 와일디스트 드림 엔터테인먼트와 합작한 새 미니 앨범 ‘Day-By-Day’를 발매했다.

이미쉘(사진=케이크러쉬 아메리카 제공)
이미쉘(사진=케이크러쉬 아메리카 제공)

이미쉘의 이번 앨범은 2015년 발표된 ‘I Can Sing’ 이후 공개되는 첫 신보로, 당시 히트를 기록했던 ‘I Can Sing’처럼 이번 앨범 수록곡도 이미쉘이 직접 작사한 곡들로 이뤄져 있다.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K-POP 스타’ 시즌 1을 통해 여성 솔로 가수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미쉘은 잠시 4인조 걸그룹 '수펄스'로 활동하다 얼마 안 가 해체됐다.

이때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해 래퍼 더블 케이(Double K)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컬래버 활동을 펼치며 팬층을 늘려나갔다.

이미쉘은 ‘힙합의 민족2’이 끝난 뒤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개인 생활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최근 컴백을 결정, 이번 ‘Day-By-Day’ 앨범으로 약 4년 만에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Day-By-Day’는 이미쉘이 직접 작사한 7개의 신곡으로 구성됐다. 앨범은 지난 7일 오전 9시 아이튠즈,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 전 세계 음원 플랫폼에 동시 공개됐다.

이번 신보는 KCrush America Magazine의 한국 지부인 와일디스트 드림 엔터테인먼트과 합작으로 발표됐다.

한편, KCrush America Magazine과 와일디스트 드림 엔터테인먼트는 "이미쉘의 음악적 성취를 대중에게 좀 더 빨리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