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고 싶다" 충남아산, 경남 원정 통해 분위기 반전 노린다
상태바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고 싶다" 충남아산, 경남 원정 통해 분위기 반전 노린다
  • 송성욱
  • 승인 2020.08.1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오는 16일 오후 6시 30분 하나원큐 K리그2 2020 경남과의 일전을 위해 창원축구센터를 찾는다.

(사진=충남아산 제공)
(사진=충남아산 제공)

충남아산은 지난 10일 제주 원정 경기에서 공민현과 임동혁에게 전, 후반 1골씩 실점한 뒤, 후반 35분 무야키치의 만회골로 1대2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이로써 충남아산은 올 시즌 원정 무패 기록은 끝났지만, 후반전 제주를 강하게 압박하며 보여준 경기력에 박동혁 감독도 엄지를 치켜세웠다.

박동혁 감독은 “힘든 제주 원정이었다. 하지만 후반전에 보여준 경기력은 만족스럽다. 선수들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선수들을 독려했다.

제주에 패하며 시즌 첫 연패에 빠진 충남아산은 '8전 9기'만에 리그 첫승을 거뒀던 경남을 만나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경남은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로 6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안양, 대전에게 승리를 거두며 연승을 달리고 있고 대전전에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며 공격의 선봉장을 맡고 있는 백성동을 잘 봉쇄한다면 충남아산도 승점 3점을 기대할 수 있다.

박동혁 감독은 “매 경기 전반전 실점 이후 끌려가고 있다. 이 부분을 반드시 개선해야 한다. 이번 경남전 준비를 잘해서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16일 오후 6시 30분에 펼쳐지는 충남아산과 경남의 경기는 생활체육TV,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