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위메프 메인에서 만나는 부산기업특별관…부산기업 상품 홍보전
상태바
위메프 메인에서 만나는 부산기업특별관…부산기업 상품 홍보전
  • 허지영
  • 승인 2020.08.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부산시청 제공)
(포스터=부산시청 제공)

[부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부산시와 위메프가 부산지역기업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위해 손잡았다.

시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와 함께 11월까지 부산지역기업 온라인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특별판매전은 코로나19로 인한 오프라인 소비급감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부산기업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돕고 부산기업제품 홍보·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행사다.

부산우수제품e플랫폼(www.madeinbusan.kr) 내 입점한 부산기업 중 10개 업체를 선정해 위메프 상단 상생마켓 메뉴 내 부산기업특별관을 마련했다.

기획전 판매제품은 미숫가루, 생연어, 쉐이크, 수산물 가공품, 갈비탕, 꼬리곰탕, 건강식품 주스, 기장미역, 순살 고등어, 냉동새우 등이다.

전문 상품기획자가 부산 우수제품을 엄선해 위메프에서 홍보함으로써 전국 소비자들은 손쉽게 인증받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 내 메인 광고배너를 통해 부산기업온라인 특별전을 매주 목요일 노출하고 부산기업 상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변성완 시장 권한대행은 “부산기업 온라인 특별판매전은 코로나19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기업에 단기간, 대량상품 판매 가능한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좋은 기회”라며 “매출 증대를 돕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기업의 온라인시장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시 홈페이지,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시행해 부산기업의 경제적 위기 극복에 힘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