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대구 중구, 청년정책위원 공개 모집
상태바
대구 중구, 청년정책위원 공개 모집
  • 서주호
  • 승인 2020.09.0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중구청(사진=서주호 기자)
대구 중구청(사진=서주호 기자)

[대구=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대구 중구는 다음달 5일까지 청년정책에 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할 인재 10명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청년단체 등에서 활동한 경험이 있거나 청년정책 관련 학식과 전문성을 가진 사람, 중구에 거주하며 청년정책에 관심이 있는 사람 등으로 신청자 중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위원으로 위촉하며 임기는 2년이다.

청년정책위원회는 향후 중구청이 추진하는 청년관련 기본계획 및 시행계획, 그리고 청년정책 시행을 위한 관련 사업의 조정 및 협력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임숙현 정책협력팀장은 "청년정책위원회 구성과 함께 청년들의 고용, 주거, 복지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발굴과 청년의 능동적인 사회참여를 통한 자립기반 마련 및 지역의 활력 증진 등 다양한 청년정책 추진을 위해 10월 중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연구용역에도 착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중구청 홈페이지(http://www.jung.daegu.kr) 고시공고에서 '대구시 중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모집 공고'를 확인하고 신청서류를 작성해 홍보소통실로 다음달 5일까지 우편접수하거나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whitehead@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