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원년 창단팀이 뭉쳤다, 롯데-삼성 ‘클래식 시리즈’ 진행
상태바
원년 창단팀이 뭉쳤다, 롯데-삼성 ‘클래식 시리즈’ 진행
  • 송성욱
  • 승인 2020.09.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롯데자이언츠가 오는 10일부터 양일간 삼성을 홈으로 불러들여 ‘2020시즌 클래식 시리즈’를 진행한다.

(이미지=롯데자이언츠 제공)
(이미지=롯데자이언츠 제공)

롯데는 원년에 창단된 구단 간의 클래식 교류전 실시로 리그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

‘클래식 시리즈’는 9월 사직구장에서의 일정을 시작으로 10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양 팀간의 3연전까지 진행된다.

먼저 10일부터 이틀간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클래식 시리즈에서 롯데(챔피언 유니폼)를 비롯해 양 팀 선수단은 클래식 유니폼을 착용한다.

각 구단 마스코트의 시구, 시타 행사도 열린다. 10일에는 구단 공식 마스코트인 ‘누리’가 경기 전 시타를, 삼성의 마스코트인 ’블레오’는 시구를 맡는다.

또한 시리즈 기간 경기장을 직접 찾을 수 없는 팬들을 위해 ‘언택트 이벤트’를 마련해 온라인을 통해 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식 시리즈 콘셉트와 관련한 SNS 댓글 이벤트는 물론 양 구단 선수가 1명씩 참석하는 ‘언택트 팬미팅’이 구단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생중계된다.

언택트 팬미팅은 전국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방역지침을 준수한 채 진행되며, 각 구단 선수는 서로 다른 장소에서 행사에 참여한다.

한편 양 팀은 ‘2020시즌 클래식 시리즈’ 개최를 기념하고자 기념 상품 3종(기념구, 패치, 티셔츠)을 출시해 3일 오전 11시부터 구단 온라인 쇼핑몰인 ‘자이언츠샵’을 통해 판매한다.

특히 시리즈 중 진행 될 ‘언택트 팬미팅’ 시 경품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겐 선수단 친필 사인이 담긴 ‘클래식 시리즈’ 기념구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