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대전하나시티즌, 유튜브 '하나TV' 개편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유튜브 '하나TV' 개편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 송성욱
  • 승인 2020.09.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대전하나시티즌이 구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이미지=대전하나시티즌 제공)

하나금융그룹과 각 관계사들은 '하나TV'로 통일된 유튜브 채널명을 적용해 통합된 브랜딩을 구축했다. 

대전도 이에 맞춰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하나TV [대전하나시티즌]'으로 변경하고 채널을 새롭게 브랜딩 했다.

채널 레이아웃 및 프로필, 배경 등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카테고리를 세분화 시켜 주제별로 더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단절된 오프라인 팬 소통을 대신해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더욱 강화한다.

이에 대전은 유튜브 개편을 기념해 구독 인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 [대전하나시티즌]'과 하나금융그룹 유튜브 채널인 '하나TV' 구독 인증샷을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름, 연락처와 함께 발송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3일부터 4일 오후 2시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구단 공식 마스크 및 이탈 방지끈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대전하나시티즌 홈페이지 및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전은 유튜브 등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팬들에게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관중 경기 시, 유튜브 라이브 ‘집관의 세계’를 통해 선수단 출근길 및 워밍업 중계, 사전 인터뷰, 경품 이벤트 등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월간 MVP 팬 투표 및 선수 애장품 증정 이벤트 등 구단 공식 유튜브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팬 참여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