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손나은, 송민호' 아디다스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자켓 모델 발탁
상태바
'손나은, 송민호' 아디다스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자켓 모델 발탁
  • 송성욱
  • 승인 2020.09.0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의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마이쉘터 2종, ‘윈드 자켓’과 ‘레인 자켓’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송민호, 손나은(사진=플랜얼라이언스 제공)
송민호, 손나은(사진=플랜얼라이언스 제공)

마이쉘터(MYSHELTER)는 어반 라이프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최상의 아웃도어 기술력이 결합된 전천후 아우터로, 변화무쌍한 날씨 속에서 생활하는 도시의 젊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차별화된 기능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사한다.

마이쉘터 윈드 자켓은 강한 바람과 습기를 차단해주는 윈드 브레이커로, 숨 쉬듯 쾌적한 경량 소재가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준다. UV 50+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사이드 포켓에 접어 넣을 수 있는 패커블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여기에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뛰어난 방수 처리 기술과 바람의 유입을 차단하는 신축성 있는 소재로 비바람을 완벽히 차단해 궂은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자켓 양 옆의 측면 지퍼가 땀과 습기를 원활하게 배출하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하이칼라와 후드가 외부의 비와 바람을 막아준다. 

아디다스는 FW20 시즌 마이쉘터의 모델로 MZ세대의 대표적인 스타일 아이콘 ‘손나은’과 ‘송민호’를 발탁했다. 손나은은 독보적인 아우라와 남다른 존재감으로 마이쉘터 윈드 자켓의 도시적인 분위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벽히 표현했다는 평이다.

송민호 역시 마이쉘터 레인 자켓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어반 아웃도어 룩의 정수를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마이쉘터 윈드 자켓’과 ‘마이쉘터 레인 자켓’의 공식 판매처는 아이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