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1 (수)
포항청춘센터-포스코, 취업설명회 온라인 개최
상태바
포항청춘센터-포스코, 취업설명회 온라인 개최
  • 서주호
  • 승인 2020.09.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취업하場’ 채용설명회 포스터(자료=포항청춘센터 제공)
오는 10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취업하場’ 채용설명회 포스터(자료=포항청춘센터 제공)

[포항=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경북 포항청춘센터는 POSCO와 공동으로 오는 10일 오전 9시 30분 포항 지역 청년 100여 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취업하場' 채용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취업하場’ 채용설명회는 포항시에 소재한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포항청년들에게 각 기업의 채용전형과 전략을 설명하고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시행됨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채용설명회로 전환·운영된다.

지역 대표 기업인 POSCO 인사담당자 등이 참여해 채용과정 및 공채전형별 상세내용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며, 청년들은 화상으로 평소 POSCO 취업과 관련해 궁금했던 질문을 할 수 있다.

채용설명회 참여 희망자는 오는 9일 오후 3시까지 포항청춘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프로그램 모집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청춘센터(054-252-2833)로 문의하면 된다.

포항시 이덕희 일자리경제노동과장은 “이번 채용담당자와 구직자간 온라인 비대면 채용설명회를 통해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침체된 청년고용시장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