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연휴기간에 문여는 보령시 의료기관은?
상태바
연휴기간에 문여는 보령시 의료기관은?
  • 한미영
  • 승인 2020.09.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청 전경(사진=보령시 제공)
보령시청 전경(사진=보령시 제공)

[보령=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추석 연휴에도 충남 보령시 응급의료기관과 병·의원, 약국이 시민 편의를 위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29일 시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명절 연휴기간 응급의료기관인 보령아산병원과 병원 3곳, 의원 31개소, 보건기관 6개소와 약국 27개소가 운영된다.

세부적으로, 보령아산병원, 보령엘피스병원, 신제일병원, 중앙유병원, 강이비인후과의원, 고명권피부과의원, 명소아청소년과의원, 문웅영소아청소년과의원, 박외과의원, 삼성정형외과의원, 삼육오연합의원, 서광정형외과의원, 원진호내과의원, 유이비인후과의원,이성준내과의원, 푸른정형외과의원, 한양마취통증의학과의원, 허준소아청소년과의원, 현대성모외과의원,서울치과의원,경희신통한의원,김지한한의원, 대천한의원, 동대경희한의원, 바른한의원, 박기영한의원, 박병철한의원,성은한의원, 송광한의원, 수한의원, 신진한의원, 제중한의원, 중화한의원, 천진한의원, 충남한의원 등이다.

시보건소는 선별진료소를 연휴기간 내내 운영할 계획이며, 삼현보건진료소, 외연도보건진료소, 장현보건진료소, 효자도보건진료소, 양기보건진료소가 각각 1번씩 문을 연다.

약국은 광장약국, 대영약국, 대천제일약국, 동대감초당약국, 동대약국, 동아약국, 마이팜약국, 바다약국, 박약국, 백제약국, 산돌약국, 새보령약국, 시장약국, 실로암약국, 어항약국, 열린온누리약국, 오행약국, 우리약국, 일등약국, 조은약국, 주교약국, 중앙약국, 팜플러스약국, 해변약국, 행복약국, 행복한약국, 현대약국 등이 운영된다.

소화제, 해열진통제, 감기약, 파스 등 안전상비의약품은 편의점 등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연휴 기간 중 문을 여는 응급진료기관 및 약국 현황은 보령시 보건소 홈페이지 및 응급의료정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