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대전하나시티즌 이정문, 팬들이 뽑은 '9월 월간 MVP' 선정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이정문, 팬들이 뽑은 '9월 월간 MVP' 선정
  • 송성욱
  • 승인 2020.10.20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7월과 8월에 이어 팬들이 직접 선정하는 대전하나시티즌 '9월 월간 MVP'에 수비수 이정문이 선정됐다.

(이미지=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이미지=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은 구단 자체 평가 및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합산해 3명의 후보를 선별했다.

이후 구단 공식 유튜브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지난 7월과 8월에는 각각 공격수 안드레, 수비수 황도연이 월간 MVP로 선정된 바 있다.

9월 MVP에는 이정문, 서영재, 정희웅 세 명의 선수가 경합을 벌인 끝에 이정문 선수가 총 301표 중 169표(56%)를 받으며 9월 MVP의 주인공이 됐다.

이정문은 9월 전 경기에 풀타임 선발 출장해 1득점 1도움을 기록했고 결정적인 순간마다 귀중한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공수 양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이정문은 "팬 분들이 직접 뽑아주시는 월간 MVP로 선정돼 매우 기쁘며, 더욱 큰 동기 부여가 되는 것 같다"며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로 팬 여러분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투표에 참여한 팬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MVP로 선정된 이정문의 애장품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