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GS칼텍스, 홈팬들 위해 KGC인삼공사 잡고 2연승 다짐
상태바
GS칼텍스, 홈팬들 위해 KGC인삼공사 잡고 2연승 다짐
  • 송성욱
  • 승인 2020.11.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GS칼텍스가 유관중 전환 이후 홈 팬들 앞에서 시즌 2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25일 IBK기업은행전에서 이소영이 강력한 오픈 공격을 성공시키고 있다(사진=KOVO제공)
지난달 25일 IBK기업은행전에서 이소영이 강력한 오픈공격을 성공시키고 있다(사진=KOVO제공)

GS칼텍스는 1일 오후 4시 장충체육관에서 도드람 2020~2021 V-리그 1라운드 KGC인삼공사와 정규리그 4차전을 펼친다.

GS칼텍스는 지난 25일 화성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정규리그 3차전에서 IBK기업은행을 상대로 3대2로 승리하며 시즌 첫승을 기록해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이에 GS칼텍스는 연승을 이어가기 위해 날카로운 서브로 KGC인삼공사의 수비를 흔들고, 다양한 공격을 활용해 경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GS칼텍스 차상현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이 코트 내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본인들의 실 력을 마음껏 발휘했으면 좋겠다"며 "좋은 경기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강소휘 선수도 "공격이든 수비든 볼 하나하나에 집중하겠다. 책임감을 가지고 강하게 밀어부치겠다"고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지난 2월 이후 약 9개월 만에 팬들과 호흡하는 GS칼텍스가 KGC인삼공사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