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18:58 (금)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초등학생 대상 6개 강좌 운영
상태바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초등학생 대상 6개 강좌 운영
  • 한미영
  • 승인 2020.11.1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사진=광주시 제공)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사진=광주시 제공)

[광주=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이 코로나19로 문화활동이 제한된 초등학생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문화생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하는 비대면 온라인 문화생활 프로그램은 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회의 플랫폼 Zoom을 이용한 실시간 쌍방향 무료교육으로 실시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6개 강좌로 구성되며,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된다.

영어동화책, 애니메이션, 영어동요 등을 활용한 다양한 영어표현 배우는 ‘Let’s play 영어교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만들기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토탈공예‘, 마술 속 숨겨진 과학의 원리 이해를 통한 두뇌개발 및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원리로 배우는 과학마술‘, 우리 역사와 문화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로 배우는 어린이 한국사‘, 다양한 요리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울수 있는 ‘냠냠 맛있는 요리교실’, 책과 연계한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랜선으로 만나는 책놀이터’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신청방법은 회원 가입 후 강좌에 참여하는 학생 이름으로 로그인 하고, 홈페이지 '평생교육-수강신청' 메뉴에서 강좌 신청을 하면 되며, 접수인원이 모집인원의 60% 미만인 강좌는 폐강될 수 있다.

또 접수당일은 회원가입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며, 홈페이지 가입은 홈페이지 '열린공간-자주하는 질문(FAQ)'을 참고하면 된다.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최두섭 관장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어린이들이 이번 비대면 온라인 문화생활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의 위안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홈페이지(http://lib.gen.go.kr/ student/)를 확인하거나 문헌정보과(063-221-556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