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SK와이번스, 이재원 새 주장으로 선임 "책임감 있게 팀 이끌겠다"
상태바
SK와이번스, 이재원 새 주장으로 선임 "책임감 있게 팀 이끌겠다"
  • 송성욱
  • 승인 2020.11.2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2021시즌 SK와이번스 선수단을 이끌어나갈 주장으로 이재원이 선임됐다.

이재원(사진=SK와이번스 제공)
이재원(사진=SK와이번스 제공)

앞서 2018, 2019시즌에도 SK 역대 최초로 2년 연속 주장을 연임하며 팀의 좋은 성적과 분위기를 위해 기여한 이재원은 2021시즌에도 주장에 선임되며 SK 선수 중 최다시즌 주장을 맡게 됐다.

김원형 감독은 이날 선수단 전체가 함께한 미팅 자리에서 이재원 주장 선임과 이유 등을 선수단에 발표했다.

김원형 감독은 "내가 SK선수, 코치를 하던 시절부터 (이)재원이에게 리더십과 책임감을 느꼈고, 지금까지도 선수단 내에서 좋은 평을 받으며 팀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모습이 주장으로서 적임자라고 생각했다"며 "주장이 정말 힘든 자리인 것을 잘 알지만, (이)재원이라면 지금까지 잘 해왔던 것처럼 내년 시즌에도 좋은 리더십을 발휘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장으로 선임된 이재원 선수는 "먼저 힘든 시기에 주장을 맡아 팀을 이끌어준 (최)정이형에게 고생 많았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1년만에 주장을 다시 맡게 됐는데 주장으로서 독하게, 책임감 있게 팀을 이끌어나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1시즌 주장을 도와 팀을 이끌 투·야수조 조장은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