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36 (목)
통합우승 NC다이노스, 팬들 위해 ‘창원 NC 다이노스 온택트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통합우승 NC다이노스, 팬들 위해 ‘창원 NC 다이노스 온택트 페스티벌’ 개최
  • 송성욱
  • 승인 2020.11.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한국시리즈를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NC다이노스가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하며 One for All 세리머니하고 있는 NC 선수단(사진=NC다이노스 제공)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하며 One for All 세리머니하고 있는 NC 선수단(사진=NC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는 오는 28일 오후 2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과 줌을 통해 비대면으로 ‘창원 NC 다이노스 온택트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NC의 2020 KBO리그 통합 우승의 과정을 함께해준 창원시민과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

이에 우승 기념행사, 온택트 팬미팅, 초대 가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현장에서 선수단과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온라인에서 생생하게 만날 수 있게 했다.

또한 온택트 팬미팅은 줌,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참여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선수들의 근황 토크, 엔튜브 어워즈, NC의 사회 공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이벤트로 선수들의 사인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마지막에는 인기 힙합 가수 다이나믹 듀오가 초대가수로 참석해 행사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심선엽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그동안 NC 다이노스를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을 자리에 모시고 싶지만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택트 방식의 행사를 마련했다. 본 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창단 첫 통합우승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 NC 다이노스 온택트 페스티벌’은 NC 다이노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줌(ZOOM)을 통한 참여는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선착순 최대 150명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NC 다이노스 콜센터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