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59 (목)
시민 맞춤 특강, '강남 경제포럼' 개최
상태바
시민 맞춤 특강, '강남 경제포럼' 개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4.02.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목요일 아침 7시20분 기업인, 직장인 무료 강의

▲ 구청 아카데미교육장 모습.(사진/강남구)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강남구는 6일부터 두 달간 매주 목요일 아침 7시20분 구청 아카데미교육장에서 기업인과 직장인, 주민 등을 위한 시민 특강 '강남 경제포럼'을 연다고 5일 전했다.
 
6일 시작되는 2월 첫 강의는 ▲KAIST 김진형 교수의 '소프트웨어 중심사회'란 주제 강의, 13일에는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대표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20일에는 ▲단국대 정연승 교수 '마케팅 3.0의 이해와 실천', 27일에는 ▲한양대 최경현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 '대변혁의 시대 조망과 우리의 과제' 가 각각 이어진다.
 
특히 13일 있을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대표는 강남지역에서 직접 야채가게를 경영한 경험을 토대로 성공한 사례자로 잘 알려져 지역 주민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인물인데, 상상을 행동으로 옮겨 성공한 강사의 경험을 토대로 인생 성공학에 대해 논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해 4월 첫 선을 보인 '강남 경제포럼'은 대학교수, 성공한 CEO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의 특강은 물론 각종 법령 및 사업지원 정보 공유를 통한 인적네트워크 형성과 정보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청호 지역경제과장은 "'강남 경제포럼'이 최신 경제 이슈를 공유하며 자기개발 및 인적네트워크 구성을 위한 장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하반기에도 계속 개최할 계획으로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