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인천 전통시장 우수상품, 인천 e몰·네이버스마트스토어 입점
상태바
인천 전통시장 우수상품, 인천 e몰·네이버스마트스토어 입점
  • 우연주
  • 승인 2020.12.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 네이버스마트스토어(사진=네이버스마트스토어 캡쳐)
인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 네이버스마트스토어(사진=네이버스마트스토어 캡처)

[인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인천시가 '인천 전통시장 우수상품' 전시회와 함께 인천 e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전통시장 상품을 동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대면 전시가 어려운 점을 감안해 유튜브를 이용해 상품 홍보를 하고, 비대면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몰을 적극 이용하는 것이다.

인천 전통시장 우수상품은 콜센터(032-441-5959)를 통해 주문하거나, 인천e음 어플 내 인천e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incheonsuperiorproduct)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인천 내 17개 전통시장이 참여했다.

최다빈 주무관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이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성하영 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처음으로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수시장 홍보와 판매확대로 시장 상인분들께서 조금이나마 활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