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개그맨 김병만 SBS 연예대상 후보 고사, 무슨 일이?
상태바
개그맨 김병만 SBS 연예대상 후보 고사, 무슨 일이?
  • 최재혁
  • 승인 2020.12.1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만 (사진=SM C&C 홈페이지 제공)
김병만 (사진=SM C&C 제공)

[동양뉴스] 최재혁 기자 = 개그맨 김병만씨가 SBS 연예대상 후보를 고사한 것으로 전해져 속사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병만씨 소속사인 SM C&C 측은 지난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병만은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했다"며 "한 해의 활동을 격려해주신 마음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병만씨는 SBS 장수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정글의 법칙'에서 족장을 맡아 10년간 프로그램을 이끌어왔다.

김병만씨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올해에도 대상 후보에 올랐지만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 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준 이들에게 상이 돌아가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또, 후보는 고사했지만, 김병만씨는 방송인으로서 축제의 장을 즐기고 축하하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김병만씨의 이 같은 결심에 훈훈하다는 반응이 지배적인 가운데, 일각에서는 함께 후보에 오른 동료 연예인들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한편, 김병만씨의 이번 결정에 '골목식당'과 '맛남의 광장' 등 SBS 간판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친 백종원씨가 소환되기도 했다.

백종원씨는 예전부터 강력한 대상 후보로 떠올랐지만 비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대상 수상을 거절해왔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