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문]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대신 정우성 합류
상태바
[전문]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대신 정우성 합류
  • 최재혁
  • 승인 2020.12.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우성 촬영 합류, 내년 1월 초 방송 재개

[동양뉴스] 최재혁 기자 = 음주운전으로 하차한 배우 배성우씨를 대신해 정우성씨가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 합류한다.

'날아라 개천용' 측은 2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출연진 교체와 관련, 오랜 논의 끝에 정우성 배우가 출연을 확정했다"며 "금주부터 촬영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어 "'날아라 개천용'은 내년 1월 초에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며 "이미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배성우 배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시까지 정우성 배우가 '박삼수' 캐릭터로 분해 극을 이끌어 간다"고 전했다.

▶다음은 '날아라 개천용' 측 공식입장 전문.

'날아라 개천용'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출연진 교체와 관련해 오랜 논의 끝에 정우성 배우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금주부터 촬영에 합류합니다.
이에 '날아라 개천용'은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2021년 1월 초에 방송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이미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배성우 배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시까지 정우성 배우가 '박삼수' 캐릭터로 분해 극을 이끌어 갑니다.
시청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제작에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