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51 (토)
조병옥 음성군수, 중앙부처 방문해 도로 현안사업 지원 건의
상태바
조병옥 음성군수, 중앙부처 방문해 도로 현안사업 지원 건의
  • 정수명
  • 승인 2020.12.2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왼쪽)가 22일 기획재정부를 방문, 안도걸 기획재정부 예산실장을 만나 사업 타당성과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조병옥 음성군수(왼쪽)가 22일 기획재정부를 방문, 안도걸 예산실장을 만나 사업 타당성과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동양뉴스] 정수명 기자 = 충북 음성군 조병옥 군수가 지난 22일 도로 현안사업의 국비 예산확보와 국가계획 우선순위 반영을 위해 중앙부처를 방문해 사업의 타당성과 필요성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조 군수는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충청내륙고속화도로(제2공구) 음성2교차로 연결도로 개설 관련 총사업비 변경 재심의를 대비한 사업 타당성을 설명했고, 국토교통부를 방문해 ▲국지도49호선 용산~신니 2차로 시설개량사업 ▲국도38호선 감곡IC~이천 진암교차로 도로개설사업이 제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2021~2025)에 우선순위로 반영돼 조속한 사업추진이 이뤄질 수 있도록 건의했다.

조 군수는 “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음성군의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 마련을 위해 기반시설의 확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군 도로 현안사업이 국가계획에 하루빨리 반영돼 정주 여건 개선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로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건설이 앞당겨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