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순천 대표 관광지, 순천시민 1년 회원권 시행
상태바
순천 대표 관광지, 순천시민 1년 회원권 시행
  • 강종모
  • 승인 2020.12.3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1만원으로 순천 대표관광지 5곳을 자유롭게"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선암사 승선교(사진=동양뉴스DB)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선암사 승선교(사진=동양뉴스DB)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시민들의 관광복지 서비스 확대를 위해 ‘순천시민 1년회원권’을 다음해 1월 1일부터 시행한다.

순천시는 지난해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천만 관광객 시대를 연 순천시민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작은 위로를 드리고자, 순천시민이 1만원으로 1년간 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낙안읍성, 드라마촬영장, 뿌리깊은나무박물관을 이용할 수 있는 ‘순천시민 1년회원권’을 시행키로 결정했다.

‘순천만국가정원 1년 회원권’이 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만 이용한 것을 낙안읍성, 드라마촬영장, 뿌리깊은나무박물관까지 확대 적용했으며, 기존과 동일하게 1만원으로 시민들이 부담없이 관광지를 관람할 수 있는 효과를 얻게 된다.

기존 순천만국가정원 1년 회원권 소지자는 새롭게 시행하는 순천시민 1년 회원권과 동일하게 5개 관광지에 입장할 수 있다.

한길성 순천시 관광과장은 “1년 회원권은 순천만국가정원 동·서문에서 발급가능하며 발급시 카드와 함께 순천모바일 시민카드와 연동해 모바일에서도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1월말에는 순천만습지, 낙안읍성, 드라마촬영장으로 발급처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윤선옥 순천시 관광기획팀장은 “우리 순천시민 1년 회원권은 시민이 부담없이 자유롭게 주요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순천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