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전문] 갑질 무혐의 받은 신현준, 한 해를 마감하는 글 올려
상태바
[전문] 갑질 무혐의 받은 신현준, 한 해를 마감하는 글 올려
  • 최재혁
  • 승인 2020.12.3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준 (사진=신현준씨 인스타그램)
신현준 (사진=신현준씨 인스타그램)

[동양뉴스] 최재혁 기자 = 배우 신현준씨가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Adieu 2020' 돌아보면 우리가 보냈던 시간 중에 헛된 시간은 없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신현준씨는 지난 7월 전 매니저 A씨가 지난 13년간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한 사건과 관련, 지난 11월 12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평안을 통해 "전 매니저 A씨가 저를 '갑질' 등의 이유로 고소한 사건이 서울북부지방검찰청에서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결정됐다"고 알린 바 있다.

신현준씨는 자신이 올린 글을 통해 "돌아보면 우리가 보냈던 시간 중에 헛된 시간은 없습니다. 그때는 죽을 거 같이 힘든 시간도 시간이 지나고 나면 버틸 수 있을 만큼의 시간이었고 그런 시간 속에서도 작은 행복에 더 큰 감사를 누리는 특별한 경험도 하게 됩니다"라며 "우린 그런 시간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전 이번 힘든 시간을 통해 피아가 식별되는 매우 중요한 시점이 되었고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음을 굳게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제 주변에 저를 믿어주시고 걱정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기도해주시는 분들이 많음에 감동하고 감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는 시간 주심에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사랑하고 감사해야 할 소중한 사람들이 더 많아졌습니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나님이 주시는 시간 중에는 결코 헛된 시간은 없습니다. 힘든 시간 뒤에는 주님의 더 큰 계획과 축복이 있음을 믿음으로 바라보시길 응원합니다"고 알렸다.

한편, 신현준씨는 "A씨가 저에 대해 프로포폴, 갑질 등을 주장하면서 폭로한 내용들은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님이 수사를 통해 밝혀졌다"고 전한 바 있다.

▶다음은 신현준 SNS 글 전문.

Adieu 2020. 돌아보면 우리가 보냈던 시간 중에 헛된 시간은 없습니다. 그때는 죽을거 같이 힘든 시간도 시간이 지나고 나면 버틸 수 있을 만큼의 시간이었고 그런 시간 속에서도 작은 행복에 더 큰 감사를 누리는 특별한 경험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우린 그런 시간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전 이번 힘든 시간을 통해 피아가 식별 되는 매우 중요한 시점이 되었고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음을 굳게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제 주변에 저를 믿어주시고 걱정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기도해주시는 분들이 많음에 감동하고 감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는 시간 주심에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사랑하고 감사해야할 소중한 사람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이렇게 하나님이 주시는 시간 중에는 결코 헛된 시간은 없습니다. 힘든 시간 뒤에는 주님의 더 큰 계획과 축복이 있음을 믿음으로 바라보시길 응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