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36 (목)
완주군의회 "군민 희망 되는 든든한 의회 될 것"
상태바
완주군의회 "군민 희망 되는 든든한 의회 될 것"
  • 한미영
  • 승인 2021.01.0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회 전경(사진=완주군의회 제공)
완주군의회 전경(사진=완주군의회 제공)

[동양뉴스] 존경하는 완주군민 여러분! 희망찬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문이 늘 가득하시고 듯 하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성취되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완주군의회 최등원 부의장(상관면, 소양면, 구이면)
지난해 여름 폭우 피해 등 여러 자연 재해와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였습니다. 직면하고 있는 지역 내 어려움을 해결을 위해 군민에게 다가가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완주군 발전을 위해 막중한 책임감 아래 집행부와 협조와 견제, 의원 간 소통화합으로 지혜를 모아 민생현안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운영위원회 위원장 이인숙 의원(봉동읍, 용진읍)
기축년을 맞이하여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올해에도 군민 눈높이에서 군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것은 물로 민생현안의 해결을 위해 소통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운영위원 위원장으로서 올 한해도 의원들이 내실 있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 최찬영 의원(비례대표)
존경하는 완주군민여러분!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 가정에도 복(福)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주민의 다양한 의견과 여론이 반영되도록 포용하고 소통하겠습니다. 또한, 예산의 낭비요소를 제거함으로써 건전한 지방재정 확충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 임귀현 의원(고산면, 비봉면, 운주면, 화산면, 동상면, 경천면)
소처럼 우직하며 근면 성실 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우리 군민이 필요로 하는 조례안과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산업건설위원회는 군민들과 가장 밀접하며 피부에 와 닿는 업무로써, 도시개발, 교통, 주택, 환경, 농업, 일자리 등 중요한 자리인 만큼 모든 역량을 최선을 다해 발휘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남용 의원(고산면, 비봉면, 운주면, 화산면, 동상면, 경천면)
지난해는 지역경제 활성화가 둔화되며 완주군뿐만 아니라 다들 어려운 한해였습니다. 지난 한해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외친 한해였지만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벗어나고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조례안 발의와 5분 자유 발언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완주군민 여러분 올해에 만사형통하시고 행복한 한해를 보내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윤수봉 의원(삼례읍, 이서면)
지난 7대부터 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엄정히 행정을 감시하는 등 견제자로서의 자세를 충실히 지키는 의정활동을 수행하겠습니다. 또한 군민 편에서 다양한 목소리가 반영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민이 부르면 언제 어디서나 가장 빨리 달려가겠습니다.

◆유의식 의원(삼례읍, 이서면)
‘느릿느릿 걸어도 황소걸음’ 이라는 속담처럼 속도는 느릴 수 있어도 오히려 그만큼 알차고 믿음직스러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올 해도 군민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며 군민을 대변하며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지켜봐주시고 올 한해에도 함께 해 주시길, 또한 모든 분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며 후회 없는 날들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소완섭 의원(봉동읍, 용진읍)
지역구를 대표해 일하는 군민 대표로서 지역에서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연구하며 조례안에 반영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 지난해 힘든 한해였던 만큼 올해는 희망차고 건강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의정활동을 펼치는 완주군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정종윤 의원(상관면, 소양면, 구이면)
흰 소띠 해 인 만큼 소처럼 힘든 일을 마다하지 않고 자신보다 주위 사람들에게 베푸는 삶처럼 군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성실히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군민의 행복 가치를 실현을 위해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군민을 대변하는 역할에 충실히 하겠습니다. 2021년에는 보다 주민 여러분과 더욱 가까이 함께 소통하며 지역발전과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이경애 의원(비례 대표)
존경하는 완주군민 여러분! 2021년을 맞아 여러분 가정마다 건강하시고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한 해 동안 군민을 대표하는 일꾼으로서 일 할 수 있도록 사랑과 변함없는 신뢰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8대 후반기 의회가 개원하면서 군민들에게 약속한 공약을 차질 없이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군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각종 정책이나 사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