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임택수 청주부시장 취임 첫 업무보고
상태바
임택수 청주부시장 취임 첫 업무보고
  • 노승일
  • 승인 2021.01.0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현안업무 신속하게 파악해 시정 연속성 확보 주력
임택수 부시장이 부서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갖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임택수 부시장이 부서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갖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가 7일부터 12일까지 임택수 부시장 취임에 따른 부서별 주요업무 보고회를 실시한다.

이날 공보관, 감사관 등 보좌기관과 기획행정실을 시작으로 취임 첫 업무보고를 통해 부시장 이·취임에 따른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 주요 현안사업의 신속한 해결을 위해 선제적으로 나섰다.

업무보고회는 영상회의로 개최됐으며, 이날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 4일간 실·국·소·본부장과 부서장이 참석해 부서별 비전과 추진 중인 핵심현안 및 중점사업의 진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임택수 부시장은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인해 공직자 모두 엄중한 상황 속에 놓여 있다”며“많은 시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시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한범덕 시장님과 청주시 4천여 공직자와 힘을 합쳐 ‘다시 함께’ 나아가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임 부시장은 1월 1일 취임 직후부터 코로나19 방역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4개 보건소 등 현장 점검으로 업무를 시작해 휴일도 없이 코로나19 방역 대응 조치에 적극적으로 매진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