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광양시, 1월 모바일 걷기 챌린지 운영
상태바
광양시, 1월 모바일 걷기 챌린지 운영
  • 강종모
  • 승인 2021.01.1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광양시 제공)
(포스터=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가 걷기 활성화 사업의 효율적 수행을 위해 올해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 개발업체 스왈라비(주)와 비대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월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시는 지난해 2월부터 워크온에 광양시 공식 걷기 커뮤니티를 개설해 읍·면·동별 주민 가입을 유도하며, 지역 내 걷기 좋은 길과 관광코스를 등록하고, 다양한 걷기 챌린지와 이벤트를 통해 걷기 목표 달성자에 대한 보상 등을 지원하고 있다.

참여자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올해도 계속되는 1월 걷기 챌린지는 15일~29일 15일간 진행된다.

매월 일정 기간 목표걸음 수를 정하고, 달성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걷기 챌린지에 참여하면 건강과 선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시는 참여기간 걷기 챌린지에 참여해 목표걸음 10만 보 이상을 달성한 선착순 700명에게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워크온 앱 설치 후 광양시 공식 커뮤니티(읍면동 선택)에 가입하고 광양시 챌린지에서 ‘시작하기’를 누른 후 휴대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다만 챌린지 시작 전 스마트폰 환경설정에서 위치를 ‘사용중’으로 설정하고, 목표걸음 달성 즉시 ‘쿠폰 받기’를 눌러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