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6:16 (화)
논산시, 'SNS영상·사진 공모전' 개최…오는 10월부터 접수
상태바
논산시, 'SNS영상·사진 공모전' 개최…오는 10월부터 접수
  • 한미영
  • 승인 2021.02.1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시청 전경(사진=논산시 제공)
논산시청 전경(사진=논산시 제공)

[논산=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충남 논산시가 ‘2021 논산관광 홍보를 위한 SNS영상·사진 공모전’을 개최해 오는 10월부터 한달 간 작품 접수를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가고싶은 논산, 다시 찾고싶은 논산’을 주제로 논산을 홍보할 수 있는 사진이라면 출품 가능하다.

참가 대상은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사진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논산의 관광지, 자연명소 등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 및 사진으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논산시 홈페이지(www.nonsan.go.kr)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제작한 영상 또는 사진을 작품설명서와 함께 전자메일(jh011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입상작은 심사를 거쳐 최종 30점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논산의 아름다운 사계(四季계)를 담은 ‘사계특별상’을 지정해 향후 전시회를 개최하고 각종 논산시의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시민 A씨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논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알리는 것은 물론 관광객 유치를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논산시 열린홍보실 김용준 주무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동시에 논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게 될 것”이라며 “소질과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 열린홍보실(041-746-51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