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조병옥 음성군수, 설 연휴도 잊은 채 AI·코로나19 방역 점검 총력
상태바
조병옥 음성군수, 설 연휴도 잊은 채 AI·코로나19 방역 점검 총력
  • 정수명
  • 승인 2021.02.1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음성군 금왕읍 호산리 AI거점소독소 방역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조병옥 음성군수가 음성군 금왕읍 호산리 AI거점소독소 방역현장을 점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동양뉴스] 정수명 기자 = 충북 음성군 조병옥 군수가 설 명절 연휴 기간에도 AI와 코로나19 방역 상황 점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5인 이상 집합금지가 시행되고 이동자제를 당부하고 있지만, 설 명절의 특성상 확산 가능성이 있어 대대적인 점검에 나선 것.

조 군수는 연휴 첫 날인 11일 AI 확산 방지를 위해 24시간 근무 중인 통제초소 4개소와 거점소독소 3개소를 찾아 방역현장을 점검하고 근무자를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조 군수는 "연휴에도 불구하고 AI 확산을 막기 위해 24시간 밤낮으로 방역에 매진하고 있는 근무자들에게 감사드리며, 가금 관련 차량에 대한 철저한 통제와 소독을 실시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담당 부서는 더 이상의 농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예찰과 소독 등 방역 추진에 철저를 기할 것"을 강력히 지시했다.

또, 코로나19와 AI 상황을 총괄하는 재난안전대책본부, 선별진료소, 보건소, 통합관제센터 등을 방문해 항상 군민 안전을 위해 힘쓰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방역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조 군수는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쌓인 피로와 확진자 수 감소세로 자칫 방역이 느슨해질 수 있는 연휴 기간 더욱더 방역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연휴 기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곳곳에서 자리를 지키고 계신 직원, 관계자,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