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14 (금)
가수 길, 탱크 주장은 사실 아냐!
상태바
가수 길, 탱크 주장은 사실 아냐!
  • 최재혁
  • 승인 2021.02.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탱크' 안진웅씨 (사진=탱크 유튜브 캡처)
'탱크' 안진웅씨가 유튜브 영상을 통해 가수 길씨에 대해 폭로한 가운데 길씨 측이 탱크의 주장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사진=탱크 유튜브 캡처)

[동양뉴스] 최재혁 기자 = ‘탱크’ 안진웅씨가 유튜브 영상을 통해 가수 길씨에 대해 폭로한 가운데 길씨 측이 탱크의 주장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길씨 측은 19일 "18일 탱크님이 업로드한 유튜브 영상의 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이에 대해 입장 발표와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전 매니저와 현 오하이오주에 살고 매직맨션 메인 작곡가로 활동했던 분에게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며 입장이 정리되는 대로 자세한 내용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가수 길씨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길씨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앞서 가수 겸 프로듀서 안진웅씨는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 리쌍 출신인 길씨를 겨냥해 '음주운전 3번, 여성혐오, 매니저 폭행, 원나잇, 협박, 노동착취, 언어폭력, 범죄자[여러분은 지금도 속고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이와 관련 프로듀싱팀 매직맨션에 속한 조용민 프로듀서는 19일 SNS를 통해 "탱크가 잘못해 길에게 혼나 작업실을 나갔고 그것이 이번 사건의 시발점"이라며 "곡비를 안 받은 적도 없고 저작권 역시 부당한 비율도 받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