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6 14:10 (금)
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 한부모 가족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상태바
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 한부모 가족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 구봉회
  • 승인 2021.02.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이 한부모가족의 주거복지 개선에 앞장선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사진=인천시의회 제공)

[인천=동양뉴스] 구봉회 기자 = 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이 인천지역 한부모가족의 주거복지 개선에 앞장선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의회 관계자는 인천한부모가족지원센터은 최근 열린 ‘㈔한부모가족회 한가지 제2차 정기총회’에서 ‘한부모가족회 한가지’ 정회원으로 활동하면서 한부모가족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신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지원센터에 따르면 신 의장은 지난 2014년 11월 지원센터 발족식 때부터 모든 행사에 빠짐없이 참여했고, 이어 2019년 8월 ㈔한부모가족회 한가지로 여성가족부에 등록하며 재 발족식 때도 큰 힘을 보탰다.

또 제8대 인천시의회 전반기 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할 당시 한부모가족의 주거에 관한 어려움을 해결해주고자 ‘한부모가족 주거복지 토론회’를 처음으로 열어주기도 했다.

윤명숙 지원센터 대표는 “발족 당시인 지난 2014년부터 지금까지 7년의 세월을 아낌없는 지지와 한부모가족의 어려움을 공감해주시고, 문제해결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감사패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