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충남아산프로축구단, 료헤이·이상민 영입
상태바
충남아산프로축구단, 료헤이·이상민 영입
  • 최재혁
  • 승인 2021.02.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료헤이 선수 (사진=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제공)

[동양뉴스] 최재혁 기자 =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일본인 미드필더 료헤이 선수와 울산현대 이상민 선수를 영입했다.

아산프로축구단에서 활약하게 된 료헤이 선수는 지난 2017년 J리그1 반포레 고후에서 프로 무대에 데뷔한 후 이듬해 27경기 2득점 1도움을 올리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센다이 유스 출신인 료헤이 선수는 2019년 베갈타 센다이로 이적해 2시즌 동안 38경기 6득점을 올리며 팀의 주축 선수로 자리 잡았다.

료헤이 선수는 주로 오른쪽 미드필더로 출전해 빠른 스피드를 활용해 상대 측면을 허무는 플레이를 선보여 충남아산FC의 날개 한 축을 담당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민 선수 (사진=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제공)
이상민 선수 (사진=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제공)

현대고-중앙대 출신인 이상민 선수는 지난해 울산현대 입단과 동시에 충남아산FC로 임대 이적해 4경기 출전 1골을 기록했다.

미드필더, 센터백 모두 소화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로서 넓은 시야를 바탕으로 패싱력, 수비 가담이 뛰어나 전반적인 경기 운영 능력에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구단 관계자는 “두 선수의 영입과 관련해 구단 내부에서도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쳤고 다각도로 검토 후 영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27일 전남과의 2021 K리그2 1라운드 원정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