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전문] 엑소 멤버 찬열, 사생활 논란 사과
상태바
[전문] 엑소 멤버 찬열, 사생활 논란 사과
  • 최재혁
  • 승인 2021.02.2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찬열씨 (사진=찬열씨 인스타그램)
그룹 엑소 멤버 찬열씨 (사진=찬열씨 인스타그램)

[동양뉴스] 최재혁 기자 = 그룹 '엑소' 멤버 찬열씨가 엑소 팬덤 엑소엘에 사과의 글을 올렸다.

사생활 논란 이후 약 4개월여 만이다.

찬열씨는 지난 24일 팬 커뮤니티에 "무엇보다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글로 표현이 안될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하고 엑소엘(엑소 팬덤) 생각을 많이 했던 시간이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엑소엘 여러분의 이 소중한 마음을 어떻게 지키고 또 보답해야 할지 수 없이 고민하고 다시는 걱정을 안겨드리지 않겠다 되새겼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 "여러분의 믿음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제게 보내주신 한없이 과분한 그 큰 사랑 꼭 지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0월, 찬열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A씨가 찬열씨가 자신과 교제하는 동안 다른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해 구설에 오른 바 있다.

▶다음은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찬열입니다.
엑소엘 여러분께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무엇보다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글로 표현이 안될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하고 엑소엘 생각을 많이 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동안 어떤 말들로 엑소엘 여러분들께 제 마음을 전해야 할까 수 없이 고민하고 생각했습니다.
지난 생일에 보내주신 응원의 글들과 편지들은 너무 감사히 잘 받았어요.
하나하나 읽으면서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이 걷잡을 수 없을 만큼 더욱 더 커졌습니다.
엑소엘 여러분의 이 소중한 마음을 어떻게 지키고 또 보답해야 할지 수 없이 고민하고 다시는 걱정을 안겨드리지 않겠다 되새겼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믿음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루가 지났지만 매번 잊지 않고, 저의 첫 모습을…그리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 올해까지 9주년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9년 전 제 처음의 그 때를 기억하고 잊지 않고 있습니다.
그 때의 그 마음가짐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엑소엘 여러분 항상 건강 잘 지키세요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