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인천 남동구, 수출 제조업체 해외 전시 참가비 지원
상태바
인천 남동구, 수출 제조업체 해외 전시 참가비 지원
  • 구봉회
  • 승인 2021.03.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구 이강호 구청장(가운데)이 지난해 9월 남동구 KITA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바이어들을 만나고 있다.(사진=인천 남동구청 제공)

[인천=동양뉴스] 구봉회 기자 = 인천 남동구는 수출액 2000만 달러 이하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해외 전시회(박람회) 참가비를 기존 오프라인 전시회뿐만 아니라 온라인이나 하이브리드 전시회 등도 지원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 오후 6시까지로, 지원 대상은 남동구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하는 전년도 수출액 2000만 달러 이하의 제조업체다.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의 신규바이어 발굴과 해외 판로 개척 등을 돕는 것으로, 기업이 업종이나 제품 특성에 맞는 전시회를 스스로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구는 기업지원 홈페이지(http://www.namdong.go.kr/support/)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아 자체심사를 통해 총 32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업체당 500만원 범위 내에서 참가비가 지원된다.

한편 구는 이번 사업 외에도 '해외무역사절단 파견' '해외박람회 단체 참가 지원' '중소기업 통번역 지원' '국내·외 우수인증획득지원' '중소기업 기술지원단 운영' 등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으로 기업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동구 기업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