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의성군 ‘경북 문화기행 HI!STORY 경북’ 사업 일환 조문국 미션투어 운영
상태바
의성군 ‘경북 문화기행 HI!STORY 경북’ 사업 일환 조문국 미션투어 운영
  • 윤진오
  • 승인 2021.03.19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문국 두가지 스토리의 대결
경북 의성군 조문국 미션 투어 (사진=의성군 제공)
경북 의성군 조문국 미션투어 (사진=의성군 제공)

[의성=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 대표 관광지인 조문국박물관과 금성면고분군 일원에서 3대문화권 관광진흥사업인 ‘경북 문화기행 HI!STORY 경북’사업의 일환으로 모바일 미션체험게임 관광상품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조문국 미션투어는 조문국 역사를 기반으로 한 2가지 스토리인 ‘도굴꾼, 괴도의 예고장’, ‘경덕왕릉을 찾아서’로 구성되며, 각 장소마다의 고유한 스토리를 활용한 미션으로 높은 몰입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시 문화관광해설사대기소(금성면고분군) 또는 안내소(조문국박물관)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17일부터 내달 9일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관광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사전 방역을 시행하는 등 방역 지침 준수에도 철저를 기할 계획이다.

김주수 군수는 “이번 미션투어는 단순히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을 넘어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몰입할 수 있는 이색적인 관광상품”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신규 관광 콘텐츠 개발을 통해 힐링여행 의성의 매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조문국 미션투어는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월요일은 조문국박물관 휴관으로 금성면고분군 일대의 게임만 진행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