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9 18:00 (화)
윤경희 청송군수, 이철우 경북도지사 만나 예산 지원 필요성 피력
상태바
윤경희 청송군수, 이철우 경북도지사 만나 예산 지원 필요성 피력
  • 윤진오
  • 승인 2021.03.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도비 공모사업 및 특별조정교부금 건의
윤경희 청송군수는 경북도청에 방문 이철우 도지사에게 국,도비 지원 건의(사진=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경북도청에 방문해 이철우 도지사에게 국·도비 지원을 건의하고 있다.(사진=청송군 제공)

[청송=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경북 청송군 윤경희 군수는 지난 24일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만나 지역현안사업 및 국·도비 확보를 건의하고 예산 지원 필요성 등에 대해 적극 설명하는 등 예산 확보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이날 윤 군수는 ‘청송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의 2022년도 균특사업 지원, 청송자연휴양림 내 숲체험원, 심신휴식공간, 활력충전공간 등 ‘산소나라 만들기’의 2022년 국토부 공모사업 지원, 현서면 일대의 ‘국립 치유의 숲 조성’ 등 지역현안을 설명하고 경북도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또한 청송인재양성원 이전 신축, 모계 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주왕산국립공원에 3만5000㎡ 면적의 주차장을 조성키 위한 ‘주왕산 관광지구 자연경관 주변정비사업’ 등에 대한 필요성을 설명하고 특별조정교부금을 지원해줄 것을 건의했다.

한편 윤경희 군수는 “지역 주요 현안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키 위해서는 국·도비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내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경북도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기획조정실, 농축산유통국, 건설도시국, 환경산림자원국, 문화관광체육국 등을 방문해 ‘산소카페 청송군’이 가진 비전과 주요 역점시책에 대해서도 적극 홍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