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키토선생 저탄수화물 컵밥 '3문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공개
상태바
키토선생 저탄수화물 컵밥 '3문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공개
  • 이광순
  • 승인 2021.03.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동양뉴스] 이광순 기자 =키토선생 저탄수화물 컵밥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26일 출제됐다.

26일 첫번째문제는 키토선생 컵밥은 몸에 직접 흡수 되어 우리를 살찌게 하는 '순탄 수화물'을 크게 줄였습니다. 특 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햄마요 컬리컵밥'은 즉석밥 대비 1/00 공기로 줄인 4.2g밖에 되지 않 는데요. 뿐만 아니라 햄마요 컬 리컵밥에 들어가는 마요네즈까 지 무설탕으로 만들어져 식단관 리를 하는 분들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0 이다.
 

두번째문제는 순탄수화물'이란 탄수화물에서 식이섬유를 제외한 성분으로 실제 우리 몸에 흡수되어 살 찌 는 원인이 됩니다. 키토선생 컵 밥은 '쌀대신 식이섬유 함유량 이 높은 '컬리플라워'를 사용해 즉석밥 대비 순탄수화물을 평균 00.0배 줄이고, 고소한 풍미로 식감은 살렸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없이 숫자만 적어주세요)
정답은 112 이다.
 

세번째문제는 키토선생은 맛있고 건강한 저탄 수화물 식단을 제공하는 브랜드 로, 몸에 직접 흡수되어 우리를 살찌게 하는 '순탄수화물'을 즉 석밥 대비 1/20로 줄인 '000 컬 리컵밥'을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이 제품은 통통한 햄과 고소한 마요네즈가 들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ㅁㅇ)
정답은 햄마요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