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의성군, 분야별 포럼 열어 발전방안 모색
상태바
의성군, 분야별 포럼 열어 발전방안 모색
  • 윤진오
  • 승인 2021.04.0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혁신, 일자리경제, 청년정책, 농·축산업, 의성형복지, 문화·관광, 지역재생 7개 포럼 개최
의성군은 7개 분야 포럼 개최해 의성군 발전 방안 모색(사진=의성군 제공)
의성군이 7개 분야 포럼을 열고 의성군 발전 방안을 모색한다.(사진=의성군 제공)

[의성=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군정 주요정책에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정책 개발과 발전방안 모색을 위해 분야별로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은 올해 행정혁신, 일자리경제, 청년정책, 농·축산업, 의성형복지, 문화·관광, 지역재생의 분야별로 포럼을 개최해 다양한 분야의 민간 참여자와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지난달 31일 개최된 청년정책 분야와 의성형복지 분야 포럼에서는 ‘2021년 청년정책 추진방향’과 ‘의성형 보건복지 활성화 및 지역사회와의 협력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정책자문위원과 각 담당 부서장들의 열띤 토론을 통해 향후 추진방향을 결정했다.

김주수 군수는 “통합신공항이 유치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가 도래하는 등 군이 크게 변화하는 시기에 우리 공무원들이 자율적이고 선제적으로 현안문제 해결과 시책발굴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을 통해 군민들이 새로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행복의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