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서춘수 함양군수, 공무원 복지포인트 관내 사용 당부
상태바
서춘수 함양군수, 공무원 복지포인트 관내 사용 당부
  • 김상우
  • 승인 2021.04.1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함양군 서춘수 군수는 간부회의에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무원 복지포인트의 관내 사용을 당부했다.

함양군은 12일 오전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1년이 넘도록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갈수록 어려워지는 지역경제 살리기에 공직자들이 솔선수범해야 할 것”이라며 “복지포인트를 지역 내에서 사용하여 지역살리기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우리지역에 맞는 다양한 지역경제 살리기 시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군은 맞춤형 복지포인트 중 일부를 모바일 함양사랑상품권으로 배정하는 등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소상공인 살리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어 “지난해 집중호우 등으로 많은 피해가 있었던 만큼 우수기 이전에 산림재해복구사업 등을 마무리하고 자연재해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한 시기”라고 강조했다.

또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으로 관내 식당 및 노래방 등에 대한 방역점검 및 지도에 철저를 기해달라”라고 전하고 “봄철 나들이객 증가 등 외부 방문객에 의한 확산의 우려도 커지는 만큼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나가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대봉산휴양밸리 개장 준비 철저, 국·도비 확보 만전, 산불예방, 예산 조기집행, 인구 늘리기 등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사진=함양군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