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논산시, ‘어린이날 행복잔치’ 온라인 개최
상태바
논산시, ‘어린이날 행복잔치’ 온라인 개최
  • 한미영
  • 승인 2021.04.2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9회 어린이날 행복잔치 포스터(사진=논산시 제공)
제99회 어린이날 행복잔치 포스터(사진=논산시 제공)

[논산=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충남 논산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온택트 행사를 개최한다.

28일 시는 ‘제99회 논산시 어린이날 행복잔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논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논다산다’를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살펴보면 ▲홀로그램 매직퍼포먼스를 오프닝으로 ▲황명선 논산시장과 관내 기관장의 축하 영상과 모범어린이 표창으로 기념식이 진행된다. ▲11시 40분에는 신기한 아트샌드 ▲오후 2시에는 유KIDS온더블럭 ▲2시 30분에는 초콜릿메이팅 키트 체험 ▲3시에는 애니메이션OST 콘서트 ▲3시 30분에는 키즈樂(락) 랜선 장기자랑 ▲3시 55분에는 판타스틱 변검쇼 ▲4시 5분에는 UCC챌린지 공모전 ▲4시 10분 요리쿡 조리쿡 랜선 요리교실 ▲4시 50분에는 가족사진 특별영상 상영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해 만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공식 홈페이지(www.어린이날.kr)에서 사전 신청 접수하며,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들에게는 전원 소정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시 아동친화팀 김나영 주무관은 “행사 당일 줌(ZOOM)을 통해 참여자들 간 실시간으로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오프라인 축제와 같은 생동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어린이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주고, 신나는 하루가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