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산엔청쇼핑몰 ‘불금’에는 쇼핑 하세요
상태바
산엔청쇼핑몰 ‘불금’에는 쇼핑 하세요
  • 김상우
  • 승인 2021.04.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산엔청쇼핑몰'이 매주 금요일마다 최대 50% 할인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타임세일은 쇼핑몰 내 인기상품 가운데 1~2개 상품을 선정,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된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산엔청쇼핑몰에서 지난 16일을 처음으로 3회째 진행되고 있다.

지난 1, 2회차 때 지리산 생사과즙과 호두·피칸·콩정과를 진행, 큰 인기를 얻었다.

30일 진행되는 3회차 타임세일에는 지리산 산청의 찔레꽃 추출물로 만든 선크림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군 관계자는 “‘지자체가 운영하는 쇼핑몰’이라는 다소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기존 대형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던 공격적인 이벤트를 도입했다”며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쇼핑몰 방문자를 자연스럽게 늘리고 산청군의 우수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산청군의 우수 농·특산품을 소비자에게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은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구매해서 체험해 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지리산 청정골 산청군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산청군제공)
(사진=산청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