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5 13:56 (토)
대전시 어린이회관, 어린이날 무료 입장
상태바
대전시 어린이회관, 어린이날 무료 입장
  • 한미영
  • 승인 2021.05.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어린이회관, 어린이날 무료 입장 행사 진행(사진=대전시 제공)
대전시 어린이회관, 어린이날 무료 입장 행사 진행(사진=대전시 제공)

[대전=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대전시 어린이회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무료 입장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월드컵경기장 동관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대전어린이회관은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체험형 학습, 놀이 중심의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아이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고, 가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가족관계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준비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원예약제를 운영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날 진행되는 행사는 체험숲 및 사계절 상상놀이터, 우리집 동물 가족화 그리기, 아뜰리에 무료나눔, 포토존, 가족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 등 다채로운 행사가 실시된다.

예약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12개월 미만, 어린이, 보호자 명수를 입력해야 하며, 5인 이상 집합금지 적용이 제외되는 경우는 직계가족(8인까지), 영유아(6세 미만의 취학 전 아동)를 동반하는 경우 8인까지, 영유아를 제외한 인원은 4인까지 가능하다.

예약정보 입력 후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결제 없이 예약 신청이 완료되며, 마이페이지와 카카오톡 예약내용 알림톡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www.djki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