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백석대 평생교육원 원우회, 대학에 발전기금 기탁
상태바
백석대 평생교육원 원우회, 대학에 발전기금 기탁
  • 최남일
  • 승인 2021.05.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비전사회공헌단 제2기 원우회가 지난 10일 백석대학교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사진=백석대 제공)
백석비전사회공헌단 제2기 원우회가 지난 10일 백석대학교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사진=백석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원 50+시니어모델과정 2기 수료생들로 구성된 ‘백석비전사회공헌단’ 제2기 원우회가 지난 10일 대학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백석비전사회공헌단 제2기는 이날 대학 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해 대학발전기금 250만 원을 기탁했다.

백석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시니어 모델과정을 수료하시는 여러분께 먼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전해주신 기금은 대학 발전을 위해 귀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제2기 김순옥 대표는 “백석대 평생교육원이 지역사회 시니어들을 위해 개설한 고품격 강의에서 지역사회 대상 나눔과 사회공헌을 생각하게 됐다”며 “삶에 긍정적 에너지와 자신감을 찾게 해준 대학에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과정은 충청남도 평생교육진흥원의 지역대학 직업연계사업으로 시행됐다.

도민들의 평생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과 평생학습문화 확산 등을 위해서다.

시니어아카데미는 오는 20일부터 시작하는 ‘시니어 뮤지컬’로 선착순 모집한다.

시니어 뮤지컬 과정에서는 (베이직)뮤지컬 공연 워밍업, (스페셜)맘마미아 공연 실습 등을 배우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백석대 평생교육원 누리집(http://edu.bu.ac.kr)이나 전화(041-550-066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