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순천대학교, ‘취업 잡(Job) 고(Go)’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상태바
순천대학교, ‘취업 잡(Job) 고(Go)’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강종모
  • 승인 2021.05.1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국립 순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산학협력관 파루홀에서 2021학년도 ‘취업 잡(Job) 고(Go)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류와 면접을 통해 홍보 역량을 갖춘 2~4학년 재학생 12명이 제4기 서포터즈로 최종 선발됐으며, 이들은 오는 12월까지 8개월간 대학일자리센터의 홍보대사로서 진로·취업 프로그램과 청년고용정책 등 진로 설정과 취업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재학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발대식에서 순천대학교 양숙향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서포터즈단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큰 만큼, 학생 눈높이에 맞는 다채로운 홍보활동으로 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극대화해 원하는 미래로 이어지기를 소망한다”고 격려했다.

발대식 행사 후에는 서포터즈 및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들이 모여 간담회를 개최하고, 향후 활동 방향 및 아이디어 교환을 통해 다각적인 홍보방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취업 잡(Job)고(Go) 서포터즈는 도비 지원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전체 서포터즈에게는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지원키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 장학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될 경우 연말에 포상금을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