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조병옥 음성군수 “음성군 놀라운 변혁의 시대 돌입” 강조
상태바
조병옥 음성군수 “음성군 놀라운 변혁의 시대 돌입” 강조
  • 정수명
  • 승인 2021.07.0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1일 민선 7기 4년차를 맞는 7월 정례 직원조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조병옥 음성군수가 1일 민선 7기 4년차를 맞는 7월 정례 직원조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동양뉴스] 정수명 기자 = 충북 음성군 조병옥 군수는 1일 민선 7기 4년차를 맞는 7월 정례 직원조회에서 지난 3년 동안 착실히 준비해 온 주요 정책 사업들이 더욱 탄력을 받을 수 있도록 군정 역량을 결집할 것을 당부했다.

조 군수는 “군민의 희망과 기대를 안고 출범한 민선7기 지난 3년이 지속적인 경기불황, 감염병의 장기화, 재난재해 등으로 군정 수행에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군민의 성원과 공직자들의 노고 덕분에 당면한 어려움을 극복해왔다”며 “종합병원급 국립소방병원 유치, 투자유치 목표액 3년 만에 조기 달성, 5대 신성장동력산업 육성 로드맵 수립, 인구감소 전환을 위한 주거복지 기반 마련 등 음성시로의 도약을 위한 도시 대변혁의 큰 틀을 마련한 시기였다”고 강조했다.

이어 “민선7기 4년차는 공약사업을 비롯한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해 지속적인 경제성장과 획기적인 정주환경 개선으로 지역발전과 민선7기 비전을 완성할 것”이라며 “미래 100년의 번영을 책임질 5대 신성장동력산업을 집중 육성해 음성시 건설의 기반 구축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중심, 신경제 핵심도시로 발돋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조 군수는 다소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시행되지만, 공직자들이 방역수칙 준수 등 코로나19 예방에 모범을 보여야 함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