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세종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세종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한미영
  • 승인 2021.07.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사진=세종시 제공)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사진=세종시 제공)

[세종=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세종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이 유아·초등·중학생 대상으로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되며,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과 사고력을 높일 수 있는 16개의 강좌가 진행된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유아, 초등학생, 중학생이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26일 개강해 내달 13일까지 4~6회 과정으로 이뤄진다.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과학탐험대 ▲남쌤과 함께하는 클래식음악여행 ▲여름독서교실 ▲방방곡곡 옛이야기 ▲수학가베로 논리력 쑥쑥 ▲그림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만화로 만나는 동화세상 ▲그림책 종이접기 ▲통기타 연주 ▲랜선으로 체험하는 세계문화유산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 체험교실 등 다양한 강좌들로 구성됐으며, 각 프로그램별 선착순 1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평생교육학습관 온라인수강신청 누리집(https://e.sjle.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 또는 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044-410-1432~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진화 평생교육학습관장은 “여름방학 동안 어린이들이 다양한 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에 흥미를 붙이고 취미 계발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