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신천지예수교회, 코로나 종식 온라인 기도회 마련
상태바
신천지예수교회, 코로나 종식 온라인 기도회 마련
  • 문찬식
  • 승인 2021.07.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정오예배 국내외 전성도 참여…위기 극복 및 마음 하나로 모은다
▲신천지예수교회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전성도 온라인 기도회’ 포스터 (사진=신천지예수교회)
신천지예수교회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전성도 온라인 기도회’ 포스터 (사진=신천지예수교회 제공)

[인천=동양뉴스] 문찬식 기자 = 신천지예수교회가 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온라인 기도회를 마련한다.

신천지예수교회에 따르면 오는 18일 정오 예배에서 진행하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전성도 온라인 기도회’는 영상송출을 위한 촬영 시에도 찬양은 음원으로 대체한다.

또한 기도회를 이끄는 사역자와 예배 설교자만 참여하는 등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 진행할 예정이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해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해 왔다.

각국 지역마다 상시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 성도 동시 참여 기도회는 이번이 4회째다. 교회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국가와 국민, 타인을 위해 교회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이고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번 기도회에서도 코로나 종식과 방역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정부, 의료진 등 관계자들과 코로나19 환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 등을 위해 기도하며 힘을 보태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신천지예수교회는 기도회 외에 코로나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외 지교회에서는 혈장공여, 헌혈, 상권 살리기, 지역사회 방역지원, 저소득층 식료품을 지원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