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16:16 (금)
세종시교육청, 내달 11일 검정고시 시험장소 ‘도담고’
상태바
세종시교육청, 내달 11일 검정고시 시험장소 ‘도담고’
  • 한미영
  • 승인 2021.07.3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 전경(사진=세종시교육청 제공)
세종시교육청 전경(사진=세종시교육청 제공)

[세종=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세종시교육청은 내달 11일 실시되는 2021년도 제2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장소 및 응시자 유의사항을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sje.go.kr)을 통해 공고했다.

이번 시험은 도담고등학교에서 실시되며, 코로나19와 관련 응시생의 안전 확보를 위해 시험 당일 외부인의 고사장 출입을 전면 통제할 예정이다.

특히 응시자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소독 등으로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입실 시에는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해 체온 체크를 하고, 유증상자(37.5도 이상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인 경우 문진표를 작성한 후 별도시험실에서 응시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자 등 현재 입원치료 중이거나 자가격리 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응시를 희망할 경우 반드시 ‘별도시험장 응시신청서’를 제출해야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응시자는 초졸 검정고시의 경우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청소년증, 외국인등록증), 수험표, 검은색 볼펜을 준비하고, 중졸·고졸 검정고시는 신분증, 수험표, 컴퓨터용 사인펜, 개인 도시락 등을 준비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에 공고된 시험장소 및 유의사항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