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0 (금)
㈜한라, 아산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17일 청약 스타트
상태바
㈜한라, 아산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17일 청약 스타트
  • 권준형
  • 승인 2021.08.0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조감도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조감도

[아산=동양뉴스] 권준형 기자 = ㈜한라는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일원에 조성하는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를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에 돌입한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세대주나 주택수, 거주지역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및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충족 시 1순위 청약할 수 있다.

지난 6일 견본주택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특별공급을, 19일 1순위, 20일 2순위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정당계약은 9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이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동 규모로 ▲54㎡(이하 전용면적) 244세대 ▲65㎡ 351세대 ▲75㎡ 151세대 ▲84㎡ 252세대 등 총 998세대가 모두 84㎡이하로 구성된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bay 설계(54㎡ 제외)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해 지상에서는 자동차가 출입할 수 없도록 설계됐다. 지하 주차장에는 1200대의 차량이 추자할 수 있는 공간이 확보돼 있고, 개별 주차 공간을 법정 주차폭 보다 넓다.

또한, 단지 안에는 교육·건강·힐링 특화설계가 마련됐다.

교육특화 공간은 네버랜드 섬에서 즐기는 시원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 등을 비롯 취미원예 및 작물 재배가 가능한 '어반 팜'을 조성했다. 독서를 위한 외부 전용휴게시설인 '숲속 도서관'은 숲 속 같은 분위기에서 독서가 가능하도록 공간을 꾸몄다.

건강특화 공간은 입주민 건강을 고려한 조경 특화공간으로 조성한다. 670㎡규모의 전나무류가 심어진 삼림욕장, 게이트볼을 위한 전용코트, 각종 운동이 가능한 '스포츠가든'과 은행·미팝·대왕참나무 등 다양한 가로수가 연계되어 단지를 순환할 수 있는 1㎞ 산책로 등이 조성된다.

힐링가든은 심신의 안정과 입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특화공간으로 꾸민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C2블록은 스마트밸리 산단 내에 3개 공동주택단지 중 최고의 입지로 평가받는다. 소재지는 아산이지만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아산의 미래가치와 천안의 생활 편의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장소다.

코스트코 천안점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천안시청,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종합운동장 등도 자동차로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고속철도 천안아산역과 경부고속도로 천안 IC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전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국도 및 지방도 등 도로여건도 잘 갖춰져 있어 천안일반산업단지 등 인근의 천안 소재 산업단지와 아산디스플레이시티1·2 등 아산 소재 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주)청암에이엔씨가 위탁하고 코리아신탁이 시행하며 (주)한라가 시공을 맡았다.

분양관계자는 "아산이 천안생활권으로 천안 집값 상승으로 대체 주거지로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만19세이상이면 거주지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과 아산의 풍부한 개발호재로 인한 성장 가능성, 천안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천안생활권 등이 청약을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